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마감]

관리자 | 2014.07.15 15:39 | 조회 3587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1. 전액 일괄 납부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휴학생 제외)

2015.8.6()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

‘2015-2 재학생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고지서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5.9.18() 10: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5.8.19() ~ 8.26()

. 신한은행에 한함

. 본인의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

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5.8.27() ~ 9.2()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5.9.22() ~ 9.24()

 

2. 분할 납부(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등록금을 4로 나누어 납부하는 제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

2015.8.10() ~ 8.14()

. 신청 방법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자금대출자는 분납 신청불가

. 추가신청자는 분할납부 3

가능

분할납부 추가 신청

: 추가 신청자, 학업연장자,

학자금대출 탈락자

2015.9.14() ~ 9.18()

등록금 납부

1차분

2015.8.26() ~ 8.28()

. 신한은행에 한함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5.8.10()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

‘2015-2 재학생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후 고지서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 추가신청기간에 신청한 학생은 2

분 납부일(9.24~10.1)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3 분할납부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5.9.23() ~ 9.25()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5.10.26() ~ 10.28()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5.11.25() ~ 11.2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00개(11/20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632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4725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04.0 첨부파일 관리자 4946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8846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065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13220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9266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13691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14678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14328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16878 2013.11.26 11:35
189 2017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496 2017.01.12 15:07
188 2017학년도 1학기 조교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16 2017.01.11 14:16
187 2016년 연말정산(소득공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210 2017.01.03 10:30
186 동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2293 2016.12.21 14:16
185 2017학년도 1학기 정규 입사 입사자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251 2016.12.15 14:09
184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48 2016.12.06 09:18
183 2016학년도 동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45 2016.11.21 09:06
182 2016학년도 2학기 총괄(기말)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438 2016.11.18 09:37
181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입력 안내 관리자 2262 2016.11.16 09:11
180 2016학년도 2학기 공자아카데미 중국 길림대학 겨울단기연수 홍보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15 2016.11.07 16:16
179 2016학년도 2학기 박사 논문자격시험 신청 및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24 2016.11.01 09:09
178 2016학년도 2학기 국내외 인턴십 신청 안내 관리자 2412 2016.10.31 14:52
177 2016학년도 2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2325 2016.10.18 09:18
176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관리자 2277 2016.10.04 14:06
175 2016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55 2016.09.29 14:48
174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교내 가계곤란 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2460 2016.09.29 10:35
173 2016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관리자 2012 2016.09.29 09:25
172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안내 관리자 2157 2016.09.19 13:52
171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786 2016.09.05 18:06
170 2016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 관리자 2576 2016.09.05 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