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관리자 | 2015.10.29 14:40 | 조회 10205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

 

 

 

도시대학원에서는 학생들의 논문발표 활성화를 위하여 아래의 기준에 맞추어 학회 논문발표 지원비를 지급하오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국내 학술대회 논문발표자 참가지원금 기준(2018-2학기 적용)

구분

수도권
(서울, 인천,
수원지역)

제주도

부산
경남권

광주

전남권

대구

경북권

전북권

대전
충청권

강원도권

1일 지원액()

20,000

90.000

60,000

50,000

50,000

40,000

35,000

35,000

12일 이상
지원액()

-

100,000

65,000

55,000

55,000

50,000

40,000

45,000

학기당 2회에 한함 

 

학술대회 논문발표 참가지원금 신청 방법 및 증빙서류 제출 방법

 

1. 신청방법

학술대회 논문발표자는 지원비 신청을 위해서는 아래 가, 나의 서류를 행정팀에 제출해야 한다.

. 학술대회 참가 지원신청서

. 관련학회 일정 및 발표 자료

 

2. 결과 증빙자료 제출 방법

. 학술대회 논문발표 지원비를 지원받은 학생은 발표관련 학회에 이동을 증빙할 교통비 영

수증을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 수도권지역의 경우 교통비 지급 신청서로 교통비 영수증을 갈음한다.

 

 

부칙.

1. (시행일) 지원 시기는 20152학기부터 시행한다.

2. (경과조치) 20182학기부터 적용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05개(12/20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1594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5647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04.0 첨부파일 관리자 5910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9805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120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14230 2015.12.07 10:20
>>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0206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14680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15606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15324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17849 2013.11.26 11:35
174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교내 가계곤란 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2707 2016.09.29 10:35
173 2016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관리자 2249 2016.09.29 09:25
172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안내 관리자 2375 2016.09.19 13:52
171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021 2016.09.05 18:06
170 2016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 관리자 2790 2016.09.05 09:05
169 2016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 관리자 2639 2016.08.22 09:17
168 2016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 신청 관리자 2304 2016.08.22 09:11
167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842 2016.08.16 16:37
166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95 2016.08.03 14:21
165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3052 2016.07.27 11:58
164 2016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44 2016.07.27 11:56
163 2016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743 2016.07.27 11:55
162 2016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2561 2016.07.18 12:45
161 2015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2711 2016.07.15 11:29
160 2016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98 2016.07.13 14:18
159 2016학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든든/일반) 일정 안내 관리자 2426 2016.07.07 11:24
158 2016학년도 2학기 교육조교 선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91 2016.07.05 13:35
157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2610 2016.07.04 14:07
156 2016학년도 2학기 정규 입사 입사자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18 2016.06.20 13:38
155 2016학년도 하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계획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24 2016.05.27 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