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6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관리자 | 2016.09.29 14:48 | 조회 4419

[2016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박사 논문 중간발표 신청 및 제출 :  2016. 10. 4() ~ 10. 7()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논문 중간발표 신청서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 박사과정 : - 전문학술지에 논문실적 100% 이상 투고한자

         (전문학술지 100%이상 게제완료 된 실적물을 함께 제출해야 하며, 투고한 논문은 본인 논문의 주제 범주(테두리)를

          벗어나지 않아야 함)

 

2. , 박사 논문 중간발표 : 2016. 10. 17() 09610

    - PPT형태 발표자료는 개인별 8부를 제본

    - 중간발표 전 석사는 논문 개요발표를 완료해야 하며 박사는 논문 자격시험에 통과되어야 한다.

 

3. ,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6. 10. 17() ~ 10. 21()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이후 현황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4.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 2016. 10. 17(월) ~ 10. 21(금)

    1)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 >[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2)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결과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 확인서와

         증빙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5.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6. 10. 17() ~ 10. 21()   

    - 석사과정 : 논문심사비 150,000

    - 박사과정 : 논문심사비 500,000

    - 계좌번호100-014-179815 (신한은행)

    - 예금주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라며, 심사비납부영수증 청구논문신청서와 함께 제출)

 

6. 학위청구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6. 11. 1()  ~ 12. 15()

   - 석사는 3,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석사 3-지도교수와 심사위원 2/ 박사 5-외부 1인 이상, 내부교원 3이상)

     종심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려야 

 

7.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6. 11. 28() ~ 12. 2()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8.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 2016. 12. 12() ~ 12. 16(

   - 논문게재 200%실적제출(논문공표실적 확인서와 증빙 제출)

      *공지사항 수정된 논문내규확인(&신 내규중 본인선택)

   - 학위논문 표지, 제출서, 인준서(날인원본), /영문 요지(박사과정), 연구윤리서약서 (,영문) 1제출 

   - 종심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 직접 행정팀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제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64개(13/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279 2020.06.22 17:04
공지 석, 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41 2020.06.19 16:54
공지 논문 인쇄본 제출기간 및 양식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40 2020.06.19 16:27
공지 2020 하계 대학원 대체영어 수강생 추가 모집 실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25 2020.06.18 13:53
공지 방학 중 과학기술관 출입구 폐쇄 안내< 정정 안내문> 관리자 412 2020.06.18 13:46
공지 학위논문 양식(인준서 등)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20 2020.06.17 10:29
공지 2020학년도 하계 영어시험 대체강좌 신청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38 2020.06.16 16:0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잠정연기 안내 관리자 492 2020.06.15 11:56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645 2020.06.11 18:3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631 2020.06.11 13:34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769 2020.06.08 13:39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 공지!!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62 2020.06.08 11:17
공지 2020-1 (석/박사)논문 인쇄본 제출기한!!!<필독!!!> 관리자 1014 2020.06.03 11:47
공지 2020-1 <박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966 2020.06.03 11:28
공지 2020-1 <석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관리자 919 2020.06.03 11:14
공지 [교육부]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 학생 코로나19 검사 안내<필독 관리자 1045 2020.05.30 11:52
공지 <2020-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필독!!! 관리자 1002 2020.05.30 11:19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65 2020.05.26 10:50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일정 안내!! 관리자 1465 2020.05.19 10:3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1654 2020.05.11 15:22
공지 2020-1학기 9주차 이후 대면강의 진행과목에 대한 수업장소 및 시간 관리자 1861 2020.05.08 11:12
공지 2020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의무교육>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906 2020.05.04 15:45
공지 2020-1학기 논문일정 안내(필독!!!) 관리자 2043 2020.05.01 17:05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관리자 1970 2020.05.01 16:49
공지 2020-1 학기 중간발표 일정 공지!! 관리자 2177 2020.04.27 13:0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220 2020.04.23 09:56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280 2020.04.22 16:00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변경안내 관리자 2509 2020.04.06 11:51
공지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처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94 2020.03.31 15:58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616 2020.03.31 15:52
공지 2020-1학기 종합시험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486 2020.03.31 15:29
공지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일정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482 2020.03.31 15:26
공지 2020-1학기 원격 수업 3,4주차 강의 확정 안내 관리자 2654 2020.03.26 18:06
공지 2020-2021년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4739 2020.01.29 15:29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8127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12347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12.3 첨부파일 관리자 12531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6327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428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0866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6648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21259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22178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21970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4596 2013.11.26 11:35
179 2016학년도 2학기 박사 논문자격시험 신청 및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880 2016.11.01 09:09
178 2016학년도 2학기 국내외 인턴십 신청 안내 관리자 4155 2016.10.31 14:52
177 2016학년도 2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4120 2016.10.18 09:18
176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관리자 3858 2016.10.04 14:06
>> 2016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420 2016.09.29 14:48
174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교내 가계곤란 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4239 2016.09.29 10:35
173 2016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관리자 3718 2016.09.29 09:25
172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안내 관리자 3786 2016.09.19 13:52
171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4486 2016.09.05 18:06
170 2016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 관리자 4261 2016.09.05 09:05
169 2016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 관리자 3978 2016.08.22 09:17
168 2016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 신청 관리자 3658 2016.08.22 09:11
167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4343 2016.08.16 16:37
166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91 2016.08.03 14:21
165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4459 2016.07.27 11:58
164 2016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4340 2016.07.27 11:56
163 2016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4230 2016.07.27 11:55
162 2016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3947 2016.07.18 12:45
161 2015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4109 2016.07.15 11:29
160 2016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481 2016.07.13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