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4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 2014.04.15 10:29 | 조회 1885

 2014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4. 4. 14()~ 4. 25()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포함)

   1) 입력기간 : 2014. 4. 21() ~ 4. 25()

   2)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 > [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3)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심사신청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확인서와 증빙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3.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4. 4. 21() ~ 4. 25()

   - 석사과정 : 165,000(논문심사비 150,000, 졸업경비 15,000)

   - 박사과정 : 512,000(논문심사비 500,000, 졸업경비 12,000)

   - 계좌번호100-014-179815 (신한은행)

   - 예금주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4.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4. 5. 1() ~ 6. 12()

   - 석사는 3,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석사 3-지도교수와 심사위원 2/ 박사 5-외부 1인 이상,내부교원 3인이상)과 종심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 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려야 함

 

5.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4. 6. 2() ~ 6. 12()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6.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2014. 6. 2() ~ 6. 20( 

   학위논문 표지, 제출서, 인준서(날인원본), 국/영문 요지(박사과정), 연구윤리서약서(국,영문)

   각 1부제출 : 2014. 6. 9() ~ 6. 20( 

  - 종심 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직접 행정팀에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변경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42개(14/17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274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22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6557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934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7069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7574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8239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7611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9935 2013.11.26 11:35
73 201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75 2014.07.15 15:39
72 201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2176 2014.05.23 10:42
71 2014학년도 2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2083 2014.05.19 09:14
70 201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관리자 1780 2014.11.26 09:44
69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개요발표 및 논문자격시험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987 2014.05.02 10:48
68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1914 2014.10.15 15:52
67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안내[마감] 관리자 1981 2014.10.13 13:24
66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 안내(4기이상) 관리자 1903 2014.10.01 13:49
65 2014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마감] 관리자 1833 2014.09.11 17:28
64 2014학년도 2학기 해외인턴십 결과보고회 안내[마감] 관리자 2139 2014.09.11 11:28
63 2014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마감] 관리자 1668 2014.09.11 11:18
62 2014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 신청[마감] 관리자 1676 2014.09.11 09:59
61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1929 2014.08.18 09:30
60 2014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87 2014.08.13 11:16
59 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1920 2014.08.12 11:05
58 2014학년도 2학기 외국어 시험 교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923 2014.08.05 16:15
57 2014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213 2014.08.04 14:46
56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936 2014.07.31 10:58
55 201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22 2014.07.29 14:12
54 2014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재입학 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1973 2014.07.29 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