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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관리자 | 2020.06.11 13:34 | 조회 1709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

코로나로 인하여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공지해드리니 읽어보시고 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는 COVID-19 감염자와 같은 시간과 장소에 머물렀던 접촉자 데이터를 관리하고 발열과 호흡기 증상, 해외방문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해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도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대학 내 주요 출입통제 장소에 사용할 NFC 태그 또는 QR코드 스캔을 이용한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을 안내합니다.

 

1. 사용자 이용 절차

출입자 개인 스마트폰으로 출입구에 비치된 NFC 태깅 또는 QR 스캔

개인정보 수집제공동의 및 SMS 인증

의무기록사항(발열/호흡기증상 여부, 해외여행 여부) 체크

출입 번호표 발급 및 확인


2. 도입 일정

. 2020611~ 12: NFC / QR 판넬 배포 및 시범운영 (정상운영도 가능)

. 2020615: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정상운영 시작

   

3. 장소별 출입내역 조회 기능은 6월중 추가 안내 예정


설치방법은 메뉴얼 보고 하시면 됩니다.

(메뉴얼)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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