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관리자 | 2014.01.16 13:48 | 조회 3236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 반드시 첨부된 상세 내용을 읽어보시고 기간에 맞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

. 등록기간 : 2014. 02. 19() ~ 02. 26()

구 분

기 간

대 상 자

비 고

등록금고지서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2014. 02. 06()

재학생(휴학생 제외)

1. HY-in한양대학포털 로그인

-MY-등록장학-등록금고지서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2014-1 등록

안내 배너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고지서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함

등록

2014.02.19()~02.26()

- 재학생

신한은행에 한함

(차세대시스템 연동 은행)

분할납부 신청

2014.02.19()~02.26()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중 희망자

*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 HY-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 HY-in에서 본인이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추가등록 및 분납신청

2014.02.27()~03.05()

재학생 중 미등록생

신한은행

분할납부

1차분 등록기간

2014.03.03()~03.05()

- 분할납부 신청자

신한은행

학업연장 재수강자

등록기간

2014.03.19()~03.21()

(신한은행)

- 학업연장재수강자는

최종수강신청 종료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결정됨.

* HY-in에서 본인이 등록금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1)신청기간: 02. 27() 09:00 ~

03. 05() 17:00까지

2)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HY-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

3)1차분 등록기간: 03. 19() ~ 03. 21()까지(, 2,3차분은 정해진 등록기간 준수)

분할납부

2차분 등록기간

2014.04. 01()~04.03()

-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신한은행

분 할 납 부

3차분 등록기간

2014.05.01()~05.07()

-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신한은행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확인방법(26일부터 출력가능)

1) HY-in 이용

HY-in

한양대학포털

클릭

?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MY-

?

등록/장학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확인 및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 이용

한양대학

메인홈페이지

?

2014-1 등록안내

배너 클릭

(홈페이지 하단)

?

등록금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및 로그인

(화면 오른쪽 상단 버튼)

?

등록금고지서

?

조회 및 인쇄

 

2. 등록금 납부 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할 경우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신한은행

가상계좌(예금주명 : 본인 이름)로 입금하여야 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 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 ATM,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납부가 가능합니다.

(, 타행입금시 송금수수료는 본인 부담 / 신한은행 이용시 수수료 면제)

납부 시간 : - 은행 방문 납부 시 : 은행영업일 09:00 - 16:00 (주말 납부 불가)

-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은행방문납부 외 입금은 23:30까지 가능(주말 납부 가능)

. 은행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할 경우

등록금 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수납은행 : 신한은행 전국 각지점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08개(19/20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2067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6154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04.0 첨부파일 관리자 6427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0307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659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14741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0688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15141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16072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15826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18371 2013.11.26 11:35
37 2014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47 2014.02.10 18:06
36 2014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614 2014.02.06 11:26
35 2014학년도 1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489 2014.02.06 11:23
34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3903 2014.01.24 14:56
33 2014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시행 및 특별추천제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638 2014.01.16 14:02
>>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37 2014.01.16 13:48
31 2013학년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관리자 3262 2014.01.16 11:27
30 2013학년도 2학기 인턴십 실시 안내(마감) 관리자 3484 2013.05.29 10:31
29 2013학년도 2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3129 2013.11.26 10:05
28 2013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관리자 3231 2013.11.26 09:47
27 2013학년도 2학기 디지털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4773 2013.11.12 16:47
26 2013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3416 2013.10.15 18:16
25 2013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마감) 관리자 3423 2013.10.08 17:35
24 2013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 (마감) 관리자 3104 2013.09.24 17:25
23 2014학년도 전기 도시대학원 신입학 모집 안내 (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4493 2013.09.23 10:48
22 2013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마감) 관리자 3432 2013.09.11 09:12
21 2013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 신청 안내 (마감) 관리자 3187 2013.09.03 10:37
20 2013학년도 2학기 신입생 휴학 신청 안내 (마감) 관리자 4059 2013.08.19 09:57
19 201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3504 2013.07.31 15:10
18 2013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3546 2013.07.26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