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관리자 | 2014.01.16 13:48 | 조회 4411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 반드시 첨부된 상세 내용을 읽어보시고 기간에 맞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

. 등록기간 : 2014. 02. 19() ~ 02. 26()

구 분

기 간

대 상 자

비 고

등록금고지서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2014. 02. 06()

재학생(휴학생 제외)

1. HY-in한양대학포털 로그인

-MY-등록장학-등록금고지서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2014-1 등록

안내 배너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고지서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함

등록

2014.02.19()~02.26()

- 재학생

신한은행에 한함

(차세대시스템 연동 은행)

분할납부 신청

2014.02.19()~02.26()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중 희망자

*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 HY-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 HY-in에서 본인이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추가등록 및 분납신청

2014.02.27()~03.05()

재학생 중 미등록생

신한은행

분할납부

1차분 등록기간

2014.03.03()~03.05()

- 분할납부 신청자

신한은행

학업연장 재수강자

등록기간

2014.03.19()~03.21()

(신한은행)

- 학업연장재수강자는

최종수강신청 종료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결정됨.

* HY-in에서 본인이 등록금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1)신청기간: 02. 27() 09:00 ~

03. 05() 17:00까지

2)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HY-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

3)1차분 등록기간: 03. 19() ~ 03. 21()까지(, 2,3차분은 정해진 등록기간 준수)

분할납부

2차분 등록기간

2014.04. 01()~04.03()

-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신한은행

분 할 납 부

3차분 등록기간

2014.05.01()~05.07()

-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신한은행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확인방법(26일부터 출력가능)

1) HY-in 이용

HY-in

한양대학포털

클릭

?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MY-

?

등록/장학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확인 및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 이용

한양대학

메인홈페이지

?

2014-1 등록안내

배너 클릭

(홈페이지 하단)

?

등록금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및 로그인

(화면 오른쪽 상단 버튼)

?

등록금고지서

?

조회 및 인쇄

 

2. 등록금 납부 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할 경우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신한은행

가상계좌(예금주명 : 본인 이름)로 입금하여야 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 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 ATM,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납부가 가능합니다.

(, 타행입금시 송금수수료는 본인 부담 / 신한은행 이용시 수수료 면제)

납부 시간 : - 은행 방문 납부 시 : 은행영업일 09:00 - 16:00 (주말 납부 불가)

-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은행방문납부 외 입금은 23:30까지 가능(주말 납부 가능)

. 은행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할 경우

등록금 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수납은행 : 신한은행 전국 각지점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65개(19/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428 2020.06.22 17:04
공지 석, 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555 2020.06.19 16:54
공지 논문 인쇄본 제출기간 및 양식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548 2020.06.19 16:27
공지 2020 하계 대학원 대체영어 수강생 추가 모집 실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525 2020.06.18 13:53
공지 방학 중 과학기술관 출입구 폐쇄 안내< 정정 안내문> 관리자 519 2020.06.18 13:46
공지 학위논문 양식(인준서 등)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524 2020.06.17 10:29
공지 2020학년도 하계 영어시험 대체강좌 신청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544 2020.06.16 16:0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잠정연기 안내 관리자 604 2020.06.15 11:56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738 2020.06.11 18:3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33 2020.06.11 13:34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878 2020.06.08 13:39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 공지!!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864 2020.06.08 11:17
공지 2020-1 (석/박사)논문 인쇄본 제출기한!!!<필독!!!> 관리자 1122 2020.06.03 11:47
공지 2020-1 <박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70 2020.06.03 11:28
공지 2020-1 <석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관리자 1005 2020.06.03 11:14
공지 [교육부]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 학생 코로나19 검사 안내<필독 관리자 1186 2020.05.30 11:52
공지 <2020-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필독!!! 관리자 1104 2020.05.30 11:19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62 2020.05.26 10:50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일정 안내!! 관리자 1576 2020.05.19 10:3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1774 2020.05.11 15:22
공지 2020-1학기 9주차 이후 대면강의 진행과목에 대한 수업장소 및 시간 관리자 1966 2020.05.08 11:12
공지 2020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의무교육>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998 2020.05.04 15:45
공지 2020-1학기 논문일정 안내(필독!!!) 관리자 2128 2020.05.01 17:05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관리자 2067 2020.05.01 16:49
공지 2020-1 학기 중간발표 일정 공지!! 관리자 2277 2020.04.27 13:0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313 2020.04.23 09:56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78 2020.04.22 16:00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변경안내 관리자 2615 2020.04.06 11:51
공지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처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02 2020.03.31 15:58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694 2020.03.31 15:52
공지 2020-1학기 종합시험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587 2020.03.31 15:29
공지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일정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568 2020.03.31 15:26
공지 2020-1학기 원격 수업 3,4주차 강의 확정 안내 관리자 2754 2020.03.26 18:06
공지 2020-2021년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4858 2020.01.29 15:29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8219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12461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12.3 첨부파일 관리자 12633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6424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540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0954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6758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21345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22270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22066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4704 2013.11.26 11:35
60 2014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88 2014.08.13 11:16
59 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4518 2014.08.12 11:05
58 2014학년도 2학기 외국어 시험 교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23 2014.08.05 16:15
57 2014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830 2014.08.04 14:46
56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99 2014.07.31 10:58
55 201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273 2014.07.29 14:12
54 2014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재입학 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4635 2014.07.29 14:05
53 201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560 2014.07.15 15:39
52 2014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4544 2014.05.23 10:42
51 2014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관리자 4658 2014.05.19 16:51
50 2014학년도 1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4245 2014.05.19 09:14
49 2014-1학기 석박사 개요발표 및 논문자격시험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4726 2014.05.02 10:48
48 2014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4733 2014.04.15 10:29
47 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 논문중간발표 안내(마감) 관리자 4567 2014.04.10 11:21
46 2014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요강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5282 2014.04.08 13:44
45 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 안내(4기이상)(마감 관리자 4480 2014.03.25 14:05
44 2014학년도 1학기 전공종합시험 접수안내(마감) 관리자 4050 2014.03.10 10:42
43 2014학년도 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신청(마감) 관리자 4341 2014.03.10 10:39
42 2014학년도 1학기 연구계획서 입력안내(마감) 관리자 4685 2014.03.10 10:18
41 2014학년도 1학기 시간표 변경사항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934 2014.02.18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