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4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 2014.04.15 10:29 | 조회 5109

 2014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4. 4. 14()~ 4. 25()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포함)

   1) 입력기간 : 2014. 4. 21() ~ 4. 25()

   2)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 > [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3)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심사신청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확인서와 증빙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3.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4. 4. 21() ~ 4. 25()

   - 석사과정 : 165,000(논문심사비 150,000, 졸업경비 15,000)

   - 박사과정 : 512,000(논문심사비 500,000, 졸업경비 12,000)

   - 계좌번호100-014-179815 (신한은행)

   - 예금주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4.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4. 5. 1() ~ 6. 12()

   - 석사는 3,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석사 3-지도교수와 심사위원 2/ 박사 5-외부 1인 이상,내부교원 3인이상)과 종심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 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려야 함

 

5.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4. 6. 2() ~ 6. 12()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6.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2014. 6. 2() ~ 6. 20( 

   학위논문 표지, 제출서, 인준서(날인원본), 국/영문 요지(박사과정), 연구윤리서약서(국,영문)

   각 1부제출 : 2014. 6. 9() ~ 6. 20( 

  - 종심 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직접 행정팀에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변경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90개(19/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20-2학기 외국어 시험 일정 및 시험범위 안내> 관리자 150 2020.09.16 14:54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입력 및 제출 안내(석박사 3기이상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21 2020.09.16 13:18
공지 2020-2학기 강의시간표 재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33 2020.09.11 16:39
공지 2020-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석/박사과정 4기 이상은 필독)! 관리자 331 2020.09.09 09:44
공지 BK지원 사업 관련 설명회 참석 안내 (필독!!) 관리자 401 2020.09.08 09:16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일정 변경 안내 (필독!!) 관리자 418 2020.09.07 13:59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3주차 이후 수업형태 안내(필독!!) 관리자 526 2020.09.04 13:55
공지 <2020년 2학기 법정 정기(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 필 첨부파일 관리자 505 2020.09.04 13:41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 신청 관리자 905 2020.08.27 10:10
공지 2020-2학기 주차권 신청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24 2020.08.27 09:13
공지 QR코드 도입안내 (필독!!) 관리자 905 2020.08.25 09:52
공지 박사과정 수강신청서 제출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864 2020.08.25 09:17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개강 후 2주간 원격수업 전면 시행 안내)필독!! 관리자 1117 2020.08.20 09:17
공지 2020-2학기 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관리자 1232 2020.08.12 13:48
공지 <2020-2학기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1408 2020.08.12 11:03
공지 블랙보드 온라인 수업 유의사항(학생용)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500 2020.08.10 10:44
공지 2019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재 공지!! (2019학년도 전기졸업생, 관리자 1714 2020.07.28 16:47
공지 <2020-2학기 학사일정표>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872 2020.07.27 10:41
공지 <2020-2학기 강의시간표>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899 2020.07.27 10:25
공지 <2020-2 학기 강의시간표>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824 2020.07.23 15:04
공지 2020-2학기 휴.복학.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1841 2020.07.22 11:30
공지 외국인 학위과정 학생 비자연장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69 2020.07.20 13:18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995 2020.07.17 13:22
공지 <2020-2학기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706 2020.07.10 10:29
공지 <2020-2 학기 재학생 등록 기간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394 2020.07.08 10:32
공지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2803 2020.06.22 17:04
공지 석, 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012 2020.06.19 16:54
공지 논문 인쇄본 제출기간 및 양식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940 2020.06.19 16:27
공지 2020 하계 대학원 대체영어 수강생 추가 모집 실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745 2020.06.18 13:53
공지 방학 중 과학기술관 출입구 폐쇄 안내< 정정 안내문> 관리자 2809 2020.06.18 13:46
공지 학위논문 양식(인준서 등)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834 2020.06.17 10:29
공지 2020학년도 하계 영어시험 대체강좌 신청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806 2020.06.16 16:0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잠정연기 안내 관리자 2851 2020.06.15 11:56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004 2020.06.11 18:3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046 2020.06.11 13:34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148 2020.06.08 13:39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 공지!!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169 2020.06.08 11:17
공지 2020-1 (석/박사)논문 인쇄본 제출기한!!!<필독!!!> 관리자 3435 2020.06.03 11:47
공지 2020-1 <박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398 2020.06.03 11:28
공지 2020-1 <석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관리자 3304 2020.06.03 11:14
공지 [교육부]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 학생 코로나19 검사 안내<필독 관리자 4116 2020.05.30 11:52
공지 <2020-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필독!!! 관리자 3384 2020.05.30 11:19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533 2020.05.26 10:50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일정 안내!! 관리자 3934 2020.05.19 10:3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4067 2020.05.11 15:22
공지 2020-1학기 9주차 이후 대면강의 진행과목에 대한 수업장소 및 시간 관리자 4268 2020.05.08 11:12
공지 2020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의무교육>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414 2020.05.04 15:45
공지 2020-1학기 논문일정 안내(필독!!!) 관리자 4453 2020.05.01 17:05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관리자 4402 2020.05.01 16:49
공지 2020-1 학기 중간발표 일정 공지!! 관리자 4557 2020.04.27 13:0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4643 2020.04.23 09:56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709 2020.04.22 16:00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변경안내 관리자 4958 2020.04.06 11:51
공지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처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110 2020.03.31 15:58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5121 2020.03.31 15:52
공지 2020-1학기 종합시험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5010 2020.03.31 15:29
공지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일정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4930 2020.03.31 15:26
공지 2020-1학기 원격 수업 3,4주차 강의 확정 안내 관리자 5136 2020.03.26 18:06
공지 2020-2021년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7287 2020.01.29 15:29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10591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15127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12.3 첨부파일 관리자 15056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8812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1226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3339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9111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23699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24510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24274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6989 2013.11.26 11:35
60 2014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177 2014.08.13 11:16
59 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4919 2014.08.12 11:05
58 2014학년도 2학기 외국어 시험 교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987 2014.08.05 16:15
57 2014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249 2014.08.04 14:46
56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024 2014.07.31 10:58
55 201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63 2014.07.29 14:12
54 2014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재입학 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5020 2014.07.29 14:05
53 201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920 2014.07.15 15:39
52 2014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4969 2014.05.23 10:42
51 2014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관리자 5040 2014.05.19 16:51
50 2014학년도 1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4622 2014.05.19 09:14
49 2014-1학기 석박사 개요발표 및 논문자격시험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5132 2014.05.02 10:48
>> 2014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5110 2014.04.15 10:29
47 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 논문중간발표 안내(마감) 관리자 4887 2014.04.10 11:21
46 2014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요강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5828 2014.04.08 13:44
45 2014학년도 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 안내(4기이상)(마감 관리자 4854 2014.03.25 14:05
44 2014학년도 1학기 전공종합시험 접수안내(마감) 관리자 4412 2014.03.10 10:42
43 2014학년도 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신청(마감) 관리자 4659 2014.03.10 10:39
42 2014학년도 1학기 연구계획서 입력안내(마감) 관리자 5050 2014.03.10 10:18
41 2014학년도 1학기 시간표 변경사항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311 2014.02.18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