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관리자 | 2014.01.16 13:48 | 조회 4442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 반드시 첨부된 상세 내용을 읽어보시고 기간에 맞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

. 등록기간 : 2014. 02. 19() ~ 02. 26()

구 분

기 간

대 상 자

비 고

등록금고지서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2014. 02. 06()

재학생(휴학생 제외)

1. HY-in한양대학포털 로그인

-MY-등록장학-등록금고지서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2014-1 등록

안내 배너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고지서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함

등록

2014.02.19()~02.26()

- 재학생

신한은행에 한함

(차세대시스템 연동 은행)

분할납부 신청

2014.02.19()~02.26()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중 희망자

*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 HY-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 HY-in에서 본인이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추가등록 및 분납신청

2014.02.27()~03.05()

재학생 중 미등록생

신한은행

분할납부

1차분 등록기간

2014.03.03()~03.05()

- 분할납부 신청자

신한은행

학업연장 재수강자

등록기간

2014.03.19()~03.21()

(신한은행)

- 학업연장재수강자는

최종수강신청 종료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결정됨.

* HY-in에서 본인이 등록금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1)신청기간: 02. 27() 09:00 ~

03. 05() 17:00까지

2)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HY-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

3)1차분 등록기간: 03. 19() ~ 03. 21()까지(, 2,3차분은 정해진 등록기간 준수)

분할납부

2차분 등록기간

2014.04. 01()~04.03()

-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신한은행

분 할 납 부

3차분 등록기간

2014.05.01()~05.07()

-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신한은행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확인방법(26일부터 출력가능)

1) HY-in 이용

HY-in

한양대학포털

클릭

?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MY-

?

등록/장학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확인 및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 이용

한양대학

메인홈페이지

?

2014-1 등록안내

배너 클릭

(홈페이지 하단)

?

등록금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및 로그인

(화면 오른쪽 상단 버튼)

?

등록금고지서

?

조회 및 인쇄

 

2. 등록금 납부 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할 경우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신한은행

가상계좌(예금주명 : 본인 이름)로 입금하여야 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 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 ATM,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납부가 가능합니다.

(, 타행입금시 송금수수료는 본인 부담 / 신한은행 이용시 수수료 면제)

납부 시간 : - 은행 방문 납부 시 : 은행영업일 09:00 - 16:00 (주말 납부 불가)

-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은행방문납부 외 입금은 23:30까지 가능(주말 납부 가능)

. 은행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할 경우

등록금 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수납은행 : 신한은행 전국 각지점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67개(20/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20-2학기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59 2020.07.10 10:29
공지 <2020-2 학기 재학생 등록 기간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14 2020.07.08 10:32
공지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629 2020.06.22 17:04
공지 석, 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67 2020.06.19 16:54
공지 논문 인쇄본 제출기간 및 양식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34 2020.06.19 16:27
공지 2020 하계 대학원 대체영어 수강생 추가 모집 실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689 2020.06.18 13:53
공지 방학 중 과학기술관 출입구 폐쇄 안내< 정정 안내문> 관리자 689 2020.06.18 13:46
공지 학위논문 양식(인준서 등)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690 2020.06.17 10:29
공지 2020학년도 하계 영어시험 대체강좌 신청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16 2020.06.16 16:0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잠정연기 안내 관리자 784 2020.06.15 11:56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904 2020.06.11 18:3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926 2020.06.11 13:34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072 2020.06.08 13:39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 공지!!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048 2020.06.08 11:17
공지 2020-1 (석/박사)논문 인쇄본 제출기한!!!<필독!!!> 관리자 1322 2020.06.03 11:47
공지 2020-1 <박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57 2020.06.03 11:28
공지 2020-1 <석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관리자 1164 2020.06.03 11:14
공지 [교육부]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 학생 코로나19 검사 안내<필독 관리자 1438 2020.05.30 11:52
공지 <2020-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필독!!! 관리자 1299 2020.05.30 11:19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72 2020.05.26 10:50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일정 안내!! 관리자 1765 2020.05.19 10:3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1973 2020.05.11 15:22
공지 2020-1학기 9주차 이후 대면강의 진행과목에 대한 수업장소 및 시간 관리자 2160 2020.05.08 11:12
공지 2020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의무교육>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186 2020.05.04 15:45
공지 2020-1학기 논문일정 안내(필독!!!) 관리자 2323 2020.05.01 17:05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관리자 2268 2020.05.01 16:49
공지 2020-1 학기 중간발표 일정 공지!! 관리자 2457 2020.04.27 13:0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505 2020.04.23 09:56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65 2020.04.22 16:00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변경안내 관리자 2792 2020.04.06 11:51
공지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처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92 2020.03.31 15:58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883 2020.03.31 15:52
공지 2020-1학기 종합시험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767 2020.03.31 15:29
공지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일정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761 2020.03.31 15:26
공지 2020-1학기 원격 수업 3,4주차 강의 확정 안내 관리자 2929 2020.03.26 18:06
공지 2020-2021년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5027 2020.01.29 15:29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8403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12673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12.3 첨부파일 관리자 12821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6604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742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1157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6956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21520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22478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22264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4905 2013.11.26 11:35
40 2014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번 확인방법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7221 2014.02.18 09:37
39 2014학년도 1학기 도시대학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마감) 관리자 4756 2014.02.18 09:35
38 2014학년도 1학기 도시대학원 수강신청 안내[마감]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346 2014.02.11 10:09
37 2014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110 2014.02.10 18:06
36 2014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003 2014.02.06 11:26
35 2014학년도 1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776 2014.02.06 11:23
34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5202 2014.01.24 14:56
33 2014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시행 및 특별추천제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922 2014.01.16 14:02
>>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443 2014.01.16 13:48
31 2013학년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관리자 4513 2014.01.16 11:27
30 2013학년도 2학기 인턴십 실시 안내(마감) 관리자 4767 2013.05.29 10:31
29 2013학년도 2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4410 2013.11.26 10:05
28 2013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관리자 4507 2013.11.26 09:47
27 2013학년도 2학기 디지털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7106 2013.11.12 16:47
26 2013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4658 2013.10.15 18:16
25 2013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마감) 관리자 4777 2013.10.08 17:35
24 2013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 (마감) 관리자 4438 2013.09.24 17:25
23 2014학년도 전기 도시대학원 신입학 모집 안내 (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5985 2013.09.23 10:48
22 2013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마감) 관리자 4681 2013.09.11 09:12
21 2013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 신청 안내 (마감) 관리자 4349 2013.09.03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