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6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관리자 | 2016.03.31 10:28 | 조회 754

2016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6.4. 25(월) ~ 4. 29(금)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1) 입력기간 : 2016. 4. 25(월) ~ 4. 29(금)

    2)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 > [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3)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결과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확인서와 증빙

          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3.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6. 4. 25(월) ~ 4. 29(금)   

   - 석사과정 : 논문심사비 150,000원

   - 박사과정 : 논문심사비 500,000원

   - 계좌번호: 100-014-179815 (신한은행)

   - 예금주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심사비납부영수증 청구논문신청서와 함께 제출)


4.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6. 5. 2(월)  ~ 6. 9(목)

   - 석사는 3회,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석사 3인-지도교수와 심사위원 2명/ 박사 5인-외부 1인 이상,내부교원 3인이상)과 종심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 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려야

      함


5.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6. 5. 23(월) ~ 6. 9(금)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6.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2016. 6.13(월) ~ 6. 17(금) 

  - 논문게재 200%실적제출(논문공표실적 확인서와 증빙 제출) *공지사항 수정된 논문내규확인(구&신 내규중 본인선택)

   -학위논문 표지, 제출서, 인준서(날인원본), 국/영문 요지(박사과정), 연구윤리서약서(국,영문) 각 1부제출 

  - 종심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직접 행정팀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출력


※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55개(5/13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862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469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3757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4171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96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5876 2013.11.26 11:35
169 2016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 신청 관리자 558 2016.08.22 09:11
168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804 2016.08.16 16:37
167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60 2016.08.03 14:21
166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825 2016.07.27 11:58
165 2016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583 2016.07.27 11:56
164 2016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549 2016.07.27 11:55
163 2016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623 2016.07.18 12:45
162 2015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608 2016.07.15 11:29
161 2016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33 2016.07.13 14:18
160 2016학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든든/일반) 일정 안내 관리자 610 2016.07.07 11:24
159 2016학년도 2학기 교육조교 선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58 2016.07.05 13:35
158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616 2016.07.04 14:07
157 2016학년도 2학기 정규 입사 입사자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84 2016.06.20 13:38
156 2016학년도 하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계획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951 2016.05.27 14:07
155 2016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62 2016.05.27 09:32
154 2016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76 2016.05.25 15:16
153 2016학년도 1학기 공자아카데미 중국 길림대학 여름단기연수 홍보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98 2016.05.23 08:47
152 2016학년도 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청구 논문 제목 수정안내 관리자 548 2016.05.20 10:16
151 2016학년도 1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 관리자 635 2016.05.16 14:55
150 2016학년도 1학기 박사학위 논문자격시험 신청 및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745 2016.05.09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