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 2014.10.15 15:52 | 조회 1391

2014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4.10. 20(월)~ 10. 31(금)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 논문중간발표 이후 수정현황서 포함)

    1) 입력기간 : 2014. 10. 20(월) ~ 10. 31(금)

    2)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 > [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3)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심사신청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확인서와 증빙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4) ★논문중간발표 이후 수정현황서 제출 안내★

       - 논문중간발표 이후 수정현황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3.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4. 10. 20(월) ~ 10. 31(금)

   - 석사과정 : 165,000원 (논문심사비 150,000원, 졸업경비 15,000원)

   - 박사과정 : 512,000원 (논문심사비 500,000원, 졸업경비 12,000원)

   - 계좌번호: 100-014-179815 (신한은행)

   - 예금주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4.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4. 11. 3(월) ~ 12. 12(금)

   - 석사는 3회,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석사 3인-지도교수와 심사위원 2명/ 박사 5인-외부 1인 이상,내부교원 3인이상)과 종심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 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려야 함

 


5.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4. 12. 1(월) ~ 12. 5(금)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6.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2014. 12.8(월) ~ 12. 19(금) 

   학위논문 표지, 제출서, 인준서(날인원본), 국/영문 요지(박사과정), 연구윤리서약서(국,영문)

   각 1부제출 : 2014. 12. 9(월) ~ 12. 19(금) 

  - 종심 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직접 행정팀에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변경

 

※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47개(9/13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574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147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3465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3848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517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5586 2013.11.26 11:35
81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신청 및 수령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689 2015.02.11 10:12
80 201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19 2014.08.04 14:46
79 2015학년도 1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44 2014.07.31 10:58
78 2015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44 2014.07.29 14:12
77 2015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51 2014.08.13 11:16
76 201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628 2014.08.18 09:30
75 201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1414 2015.01.30 10:41
74 2015학년도 1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마감] 관리자 1170 2015.01.30 10:21
73 201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67 2014.07.15 15:39
72 201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490 2014.05.23 10:42
71 2014학년도 2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403 2014.05.19 09:14
70 201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관리자 1155 2014.11.26 09:44
69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개요발표 및 논문자격시험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417 2014.05.02 10:48
>>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1392 2014.10.15 15:52
67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안내[마감] 관리자 1398 2014.10.13 13:24
66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 안내(4기이상) 관리자 1376 2014.10.01 13:49
65 2014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마감] 관리자 1248 2014.09.11 17:28
64 2014학년도 2학기 해외인턴십 결과보고회 안내[마감] 관리자 1425 2014.09.11 11:28
63 2014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마감] 관리자 1137 2014.09.11 11:18
62 2014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 신청[마감] 관리자 1167 2014.09.11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