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7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관리자 | 2017.09.14 09:52 | 조회 4077

[2017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박사 논문 중간발표 신청 및 제출 :  2017. 9. 26() ~ 9. 29()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논문 중간발표 신청서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박사과정 : - 전문학술지에 논문실적 100% 이상 투고한자

      (전문학술지 100%이상 게제완료 된 실적물을 함께 제출해야 하며, 투고한 논문은 본인 논문의 주제 범주(테두리)

       벗어나지 않아야 함)

 

2. ,박사 논문 중간발표 : 2017. 10. 16() 9시 30분 (609호, 610호)

   - PPT형태 발표자료는 개인별 8부를 제본

    - 중간발표 전 석사는 논문 개요발표를 완료해야 하며 박사는 논문 자격시험에 통과되어야 한다.

 

3. ,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7. 10. 16() ~ 10. 20()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이후 현황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4.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 2017. 10. 16() ~ 10. 20()

    1)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 >[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2)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결과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 확인서와

         증빙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5.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7학년도 1학기부터 폐지

  

6. 학위청구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7. 10. 31()  ~ 12. 14()

    - 석사는 3,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을 선정하여 종심일정을 상의,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석사 : 심사위원 선정 (3)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 2(외부교원 1인 가능)

       * 박사 : 심사위원 선정 (5)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 4(외부교원 2인 가능)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를 출력하여 지도교수께 미리

      드려야 

 

7.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7. 11. 27() ~ 12. 1()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8.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 2017. 12. 11() ~ 12. 15(

    - 논문게재 200%실적제출(논문공표실적 확인서와 증빙 제출)

      * 공지사항 수정된 논문내규확인(&신 내규중 본인선택)

    - 학위논문 표지, 제출서, 인준서(날인원본), /영문 요지(박사과정), 연구윤리서약서 (,영문) 1부 제출 

    - 종심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 직접 행정팀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제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67개(9/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20-2학기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60 2020.07.10 10:29
공지 <2020-2 학기 재학생 등록 기간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19 2020.07.08 10:32
공지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631 2020.06.22 17:04
공지 석, 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69 2020.06.19 16:54
공지 논문 인쇄본 제출기간 및 양식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34 2020.06.19 16:27
공지 2020 하계 대학원 대체영어 수강생 추가 모집 실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689 2020.06.18 13:53
공지 방학 중 과학기술관 출입구 폐쇄 안내< 정정 안내문> 관리자 689 2020.06.18 13:46
공지 학위논문 양식(인준서 등)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691 2020.06.17 10:29
공지 2020학년도 하계 영어시험 대체강좌 신청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717 2020.06.16 16:0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잠정연기 안내 관리자 786 2020.06.15 11:56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906 2020.06.11 18:3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927 2020.06.11 13:34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075 2020.06.08 13:39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 공지!!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050 2020.06.08 11:17
공지 2020-1 (석/박사)논문 인쇄본 제출기한!!!<필독!!!> 관리자 1323 2020.06.03 11:47
공지 2020-1 <박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57 2020.06.03 11:28
공지 2020-1 <석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관리자 1166 2020.06.03 11:14
공지 [교육부]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 학생 코로나19 검사 안내<필독 관리자 1441 2020.05.30 11:52
공지 <2020-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필독!!! 관리자 1301 2020.05.30 11:19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75 2020.05.26 10:50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일정 안내!! 관리자 1766 2020.05.19 10:3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1974 2020.05.11 15:22
공지 2020-1학기 9주차 이후 대면강의 진행과목에 대한 수업장소 및 시간 관리자 2162 2020.05.08 11:12
공지 2020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의무교육>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190 2020.05.04 15:45
공지 2020-1학기 논문일정 안내(필독!!!) 관리자 2328 2020.05.01 17:05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관리자 2270 2020.05.01 16:49
공지 2020-1 학기 중간발표 일정 공지!! 관리자 2458 2020.04.27 13:0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509 2020.04.23 09:56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67 2020.04.22 16:00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변경안내 관리자 2794 2020.04.06 11:51
공지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처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93 2020.03.31 15:58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887 2020.03.31 15:52
공지 2020-1학기 종합시험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771 2020.03.31 15:29
공지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일정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2763 2020.03.31 15:26
공지 2020-1학기 원격 수업 3,4주차 강의 확정 안내 관리자 2932 2020.03.26 18:06
공지 2020-2021년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5040 2020.01.29 15:29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8406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12676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12.3 첨부파일 관리자 12824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6607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746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1159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6959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21520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22479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22266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4907 2013.11.26 11:35
260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3910 2018.01.29 11:01
259 2018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313 2018.01.29 10:10
258 2018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3626 2018.01.23 10:59
257 2018학년도 1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4069 2018.01.18 14:26
256 2018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508 2018.01.18 14:26
255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85 2018.01.17 11:50
254 2018학년도 1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3791 2018.01.16 13:18
253 2018학년도 1학기 조교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63 2018.01.12 10:35
252 2018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든든/일반)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568 2018.01.11 14:35
251 2017년 연말정산(소득공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82 2018.01.04 10:44
250 동계 방학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4109 2017.12.19 10:53
249 2017 동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계획 첨부파일 관리자 3703 2017.11.30 09:59
248 2017학년도 2학기 기말(총괄)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651 2017.11.27 16:37
247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27 2017.11.15 08:57
246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입력 안내 관리자 3791 2017.11.06 09:47
245 2017학년도 2학기 박사학위 논문자격시험 신청 및 제출 안내 관리자 3723 2017.10.27 09:30
244 2017학년도 동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75 2017.10.27 09:25
243 2017학년도 2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3607 2017.10.16 14:09
242 2017학년도 2학기 석, 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관리자 5187 2017.09.28 15:06
241 2017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614 2017.09.25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