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관리자 | 2018.01.17 11:50 | 조회 157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2018학년도 학기 등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일정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가.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 제28조에 의거 미등록 제적됩니다.

    나. 휴학생은 등록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칙 제55조에 의거 휴학은 등록금 반환사유에 해당되지 않으 

        므로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는 경우에도 기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등록금 납부 후 학기개시일

        부터 7주 이내 휴학한 학생은 복학 시 해당학기 등록금 변동에 따른 차액 납부/환불 없이 복학 수속합니다.

    다. 당해 학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자는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여야 장학생으로 인정되며 등록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해당학기의 장학사항은 취소됩니다.

        (휴학신청자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완료하지 않으면 선발된 장학내역이 취소됨)

    라. 휴학 당시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등록금 감면혜택을 받아 등록 완료한 학생은 이후 복학학기에 타장학금을

        받을 수 없으며 타장학금을 수혜받기 위해 휴학 당시의 수혜 받았던 장학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마. 전과 및 전학 시, 기 선발된 장학금(실용인재 장학금, 한양브레인 장학금, 단과대학 학생회 장학금 등)

        취소되며 해당학과의 타 학생이 추가 선발됩니다.

    바. 외국국적의 학부/대학원 재학생은 한국정부의 외국인 유학생보험 의무화정책에 따라 1학기 수강신청 전에 유학

            생 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 보험가입 사이트 www.foreignerdb.com/hanyang - 문의 : 국제팀 02)2220-2444~5

    사. 정부에서 대학()생의 고금리 대출 부담을 덜어주고자 전환대출 보증지원 등 금융지원방안을 마련하여 시행중

            이며 고금리 전환대출 문의는 신용회복위원회(cyber.ccrs.or.kr) 1600-5500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일정

 

  1. 등록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8.2.8(목)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1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3.20(화) 09: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8.2.20(화) ~ 2.26(월)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

    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창구수납

    (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8.2.27(화) ~ 3.5(월)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3.26(월) ~ 3.28(수)

 

 

등록금고지서 출력 및 확인방법(2018.2.8(목) 10:00 부터 조회/출력 가능)

   1. HY-in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HY-in

LOGIN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MY

등록/장학

등록금고지서 출력

확인 및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2018-1 재학생등록안내

배너 클릭 (메인화면)

등록금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및 필수정보입력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인쇄

     등록금고지서가 집으로 우편발송 되지 않으니 반드시 인터넷에서 직접 확인 및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분할납부

   1. 대 상 : 재학생(, 신입생 및 편입생의 첫 학기 등록은 분할납부 대상에서 제외)

   2. 분납횟수 : 4(학업연장재수강자는 3회 분납)

   3. 등록기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

2018.2.9(금) ~ 2.14(수)

. 신청 방법 :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업연장자는 3.21() 10:00
    부터 3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추가신청

2018.3.15(목) ~ 3.22(목)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8.3.20(화) ~ 3.22(목)

등록금 납부

 

1차분

2018.2.26(월) ~ 2.28(수)

고지서:2.9(금)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

      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1 등록 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총 3회에 나누어 3분의1씩 납부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8.3.26(월) ~ 3.28(수)

고지서:3.26(월) 9:00 부터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8.4.25() ~ 4.27()

고지서:4.25() 9:00 부터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8.5.24(목) ~ 5.28(월)

고지서:5.24(목) 9:00부터

 

 

분할납부 신청방법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HY-in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신청

등록/장학

등록금

분납신청

인적사항

입력/확

1.보호자

동의확인

2.유의사항 체크

등록금

분할납부

고지서출력

 

* 첨부 : 2018학년도 1학기 등록방법 안내문 1부.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72개(1/1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3356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4036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4243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4689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282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6469 2013.11.26 11:35
266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94 2018.02.13 10:54
265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137 2018.02.09 13:48
264 2018학년도 1학기 도시정책연구(옴니버스) 강의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98 2018.02.07 14:45
263 2018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최종) 첨부파일 관리자 163 2018.02.05 14:48
262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232 2018.01.29 11:01
261 2018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33 2018.01.29 10:10
260 2018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160 2018.01.23 10:59
259 2018학년도 1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19 2018.01.18 14:26
258 2018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52 2018.01.18 14:26
>>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8 2018.01.17 11:50
256 2018학년도 1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104 2018.01.16 13:18
255 2018학년도 1학기 조교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8 2018.01.12 10:35
254 2018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든든/일반)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1 2018.01.11 14:35
253 2017년 연말정산(소득공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75 2018.01.04 10:44
252 동계 방학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161 2017.12.19 10:53
251 2017 동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계획 첨부파일 관리자 255 2017.11.30 09:59
250 2017학년도 2학기 기말(총괄)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4 2017.11.27 16:37
249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8 2017.11.15 09:03
248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0 2017.11.15 08:57
247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입력 안내 관리자 186 2017.11.06 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