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8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관리자 | 2018.07.11 14:16 | 조회 184

유의 사항

.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 제28조에 의거 미등록 제적됩니다.

. 휴학생은 등록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칙 제55조에 의거 휴학은 등록금 반환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는 경우에도 기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등록금 납부 후 학기개시 일부터 7주 이내 휴학한 학생은 복학 시 해당학기 등록금 변동에 따른 차액 납부/환불 없이 복학 수속합니다.

. 당해 학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자는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여야 장학생으로 인정되며 등록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해당학기의 장학사항은 취소됩니다. (휴학신청자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완료하지 않으면 선발된 장학내역이 취소됨)

. 휴학 당시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등록금 감면혜택을 받아 등록 완료한 학생은 이후 복학학기에 타장학금을 받을 수 없으며 타장학금을 수혜받기 위해 휴학 당시의 수혜 받았던 장학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 전과 및 전학 시, 기 선발된 장학금(실용인재 장학금, 한양브레인 장학금, 단과대학 학생회 장학금 등)은 취소되며 해당학과의 타 학생이 추가 선발됩니다.

. 외국국적의 학부/대학원 재학생은 한국정부의 외국인 유학생보험 의무화정책에 따라 1학기 수강신청 전에 유학생 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 보험가입 사이트 www.foreignerdb.com/hanyang - 문의 : 국제팀 02)2220-2444~5

. 정부에서 대학()생의 고금리 대출 부담을 덜어주고자 전환대출 보증지원 등 금융지원방안을 마련하여 시행중이며, 고금리 전환대출 문의는 신용회복위원회(cyber.ccrs.or.kr) 1600-5500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전액 일괄납부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8.8.9()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2 등록안내

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9.17() 09: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8.8.23() ~ 8.29()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

폰뱅킹/인터넷뱅킹 모두 가능) 또는 창구

수납(은행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

번호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8.8.30() ~ 9.5()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9.21() ~ 9.28()

 

 

 

2. 분할납부(등록금을 4로 나누어 납부하는 제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

2018.8.10() ~ 8.16()

. 신청 방법 :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업연장자는 9.17() 9:00부터 3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추가신청

2018.9.12() ~ 9.19()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8.9.17() ~ 9.19()

등록금 납부

1차분

2018.8.27() ~ 8.29()

고지서:8.9()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

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2 등록 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3에 나누어 3분의1

납부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8.9.21() ~ 9.28()

고지서:9.21() 9:00 부터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8.10.26() ~ 10.29()

고지서:10.26() 9:00 부터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8.11.26() ~ 11.28()

고지서:11.26() 9:00부터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15개(1/16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781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11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5018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642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5542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5723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6551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948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8183 2013.11.26 11:35
306 2018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 2018.09.19 14:46
305 추석 연휴기간 건물보안 강화안내 관리자 26 2018.09.18 13:42
304 2018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관리자 72 2018.09.12 09:50
303 2018학년도 2학기 석, 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 관리자 37 2018.09.12 09:15
302 2018-2학기 도시대학원 재학생 교내 가계곤란 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55 2018.09.03 15:57
301 2018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관리자 163 2018.08.24 15:58
300 2018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 관리자 148 2018.08.23 08:49
299 2018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신청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9 2018.08.22 13:42
298 2018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교재 및 시험 범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4 2018.08.22 10:21
297 2018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 신청 관리자 78 2018.08.21 09:42
296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최종) 첨부파일 관리자 189 2018.08.16 15:30
295 교내 전기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안내 관리자 101 2018.08.08 16:52
294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175 2018.08.08 13:51
293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154 2018.08.07 16:03
292 2017학년도 후기 석,박사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150 2018.07.27 13:49
291 2018학년도 2학기 조교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7 2018.07.26 13:48
290 2018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64 2018.07.16 10:26
289 2018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88 2018.07.16 10:21
>> 2018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5 2018.07.11 14:16
287 2018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173 2018.07.10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