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1
  • 2

도시개발경영전공
Urban Development Management Major
/ 부동산학 전공
Real Estate Major

도시사회의 발전을 책임질
창조적인 전문인력 양성

도시재생설계전공
Urban Regeneration and Design Major
/ 랜드스케이프어바니즘전공
Landscape Urbanism Major

건축, 도시설계 영역들에 대한
도시건축설계 전문가 양성

BK21FOUR

미래 선도적 지역개발 인재 양성을 위한
HY-GRIP 교육연구단

글로벌 도시 및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한
통섭적 안목과 비판적 창의성을 지닌
미래 선도형 인재양성 교육을 지향합니다.

[지원 프로그램]
- 석∙박사급 대학원생 정기장학금 지급
- 연구활동 지원비 및 인센티브 지급
-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 운영 등

공지사항

공지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예정 안내
2022-10-12 17:39:03 조회수833

1. 학생증 디자인 변경

  가. 변경된 디자인 : 첨부파일1 참고

  나. 적용 시기 : 2022.11.15.(화) 이후 (11월 14일까지는 기존 학생증으로 발급)

 

2. 학생증 교체발급 안내

 가. 대상자 : 학부 및 대학원 내국인 재학생 중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자 

 나. 신청기간 : 2022.10.13.(목) ~ 2022.10.19.(수)

 다. 신청방법 : 신한SOL 앱(첨부파일2 참고)

 라. 배부일정 : 2022.11.10.(목) ~ 2022.11.11.(금) 양일간 일괄 배부

 마. 배부장소

   1) 서울캠퍼스 : 한마당

   2) 에리카캠퍼스 :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

  바. 안내사항

   1) 해당 기간 내 교체발급 신청자에 한하여 학생증 무료 발급 진행합니다.

   2) 학생증 배부 시 기존 학생증을 회수할 예정(1인 1카드 원칙). 반드시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재학생에 한하여 신청해야합니다.

   3) 외국인 재학생은 신한SOL 앱으로 신청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2022.11.15.(화) 이후 별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4) 교체발급과 별개로 학생증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한양 인 포털에서 재발급 신청 후 학생지원팀 방문하시면 재발급 가능합니다.

※ 연구실 출입 관련하여 연동이 되는걸로 예상하지만, 실질적으로 출입이 가능한지는 확인 필요.(출입이 안되면 다시 신청해야함.)  

 

3. 디지털라운지 오픈 안내(서울캠퍼스만 해당)

  가. 장소 : 한마당 신한은행 ATM 부스

  나. 설치내용

    -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2대

    - 정부민원발급기 1대(성동구청과 조율 중으로 2023년 설치 예정)

    - 학사 민원발급기 1대

    - 신한은행 ATM 1대

  다. 오픈 일정 : 2022.11.15.(화)

 

4. 기타 안내사항

  가. 디지털라운지 내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설치 완료됨에 따라 학생증 재 발급 신청 및 발급 방식도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교체하지 않아도 기존 학생증 동일하게 사용 가능 함을 안내드립니다.

  다. 기존 학생증에 체크카드 기능 추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2022.11.14.(월)까지 신한 은행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신규 디자인 학생증 1부

       2. 학생증 교체발급 신청 방법 1부.  끝.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 전체메뉴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