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1
  • 2

실용적 학문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인 양성의 산실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입니다.

graduate school of urban studies
hanyang university

공지사항

[대상자필독] 2022-1 논문 중간발표 및 이후 일정 안내
2022-03-30 09:30:47 조회수1100

< 2022-1 논문 중간발표 및 이후 일정 안내 > 

 

 

 

1. 일시 : 2022. 04. 11 (월) 오전 9시 30분


2. 장소 및 발표시간 : 신소재공학관 4층 418호 (석사, 박사 동일)

- 박사 7분, 석사 5분 동안 발표 진행될 예정입니다. 

 

3. 준비물 : 발표자료 출력본, 발표 PPT 파일

※전체 교수님들이 참석하실 예정이오며, 교수님께 드릴 자료는 개별적으로 준비하여 책상에 셋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자료 총 9부 준비, 발표 PPT 파일은 미리 강의실 컴퓨터에 설치)

※ 마스크 필히 착용하시기 바랍니다.(마스크 미 착용 시 입실 불가합니다.) 

  

4. 중간발표 순서 (첨부파일 다운로드: 중간발표자 명단)

※ 종합시험까지 합격해야만 중간발표가 가능합니다.

 

5. 중간발표 전 제출 서류 

*중간발표 발표자료 최종본 파일 (4/8 금 17시까지 제출, 미완성 시 4/10 일요일까지 메일 송부)

*메일 주소: awj0902@hanyang.ac.kr

 

6. 중간발표 후 제출 서류 

※ 제출기한 : 4/11(월) ~ 4/15(금) 17시

※ 본인 및 지도교수 날인 필수, 그 외는 행정팀에서 일괄 날인 진행 예정.

※필수 구비서류 전부 갖춰서 행정팀으로 실물 제출 바랍니다.

※학위청구논문 신청서는 학위청구논문 심사 진행하실 분들만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석사과정>

1.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1부)  ← 첨부파일 다운로드

2. 논문중간발표 이후 현황 (1부) ← 첨부파일 다운로드

3. 학위청구논문 신청서 (1부)  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하여 행정실로 제출

<박사과정>

1. 박사학위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2. 논문중간발표 이후 현황 (1부) ← 첨부파일 다운로드

3. 논문실적 확인서(1부), 해당실적물 전문 출력본(1부씩) ← 첨부파일 다운로드

4. 학위청구논문 신청서 (1부) ← 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하여 행정실로 제출

※ 박사과정은 학위논문 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신청서 제출시 논문 발표 실적 확인서와 게재완료된 자료를 행정팀에 제출해야 함.

(예정증명서는 1편만 인정, 단 6월 또는 12월에 게재완료되어야함)

※ 발표실적 중 100%는 본인의 청구논문과 같은 주제여야 하며, 나머지는 본인 청구논문과 방법론 등 방향이 같은 논문이어야 함.


7. 학위청구논문 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포털(HY-in) 접속 → 신청 → 논문 → 청구논문 신청/조회 → 윤리서약서 서약

2. 연구제목(국,영문) 및 연구기간 전부 입력

3. 지도교수/공동지도교수/심사위원 추가 (우측의 "추가" 버튼 클릭) → 입력 버튼 클릭 → 내/외부 구분 및 검색조건 선택하여 검색 → 확인

※외부교원의 경우 논문 탭의 "외부교강사 입력"에서 입력을 먼저 진행해야 입력 가능!

※심사위원은 지도교수님과 상의하여 결정, 지도교수님은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으며 심사위원은 전부 박사학위를 소지하여야 함.

※박사과정 심사위원 : 외부교원 1인 이상 반드시 포함, 최대 2인까지 가능.

※한양사이버대학교 소속 교원의 경우 "외부" 로 분류됩니다.

4. 하단의 "저장" 버튼 클릭하여 저장 → "청구논문신청서출력" 버튼 클릭하여 출력 후 날인




    -  도시대학원 행정팀 -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 전체메뉴

사이트맵 닫기